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농협

010-3367-4442-0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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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금주 : 유윤자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Home > 제품소개 > 서비스약관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서비스 약관 -

 

 

1. A/S 기간

 

국내제조사의 A/S규정에 우선 하고, 수입품은 수입 유통사의 A/S규정에 따릅니다.

 

▶ 저희 매장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을 1년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.

     모든 제품이란 컴퓨터를 포함한 하드웨어를 말하며 OS를 포함한 소프트웨어 설치는 별도입니다.

     

     단. 소모품의 성격을 띤 제품의 경우에는 무상 A/S가 불가능하며, cpu, memory는 무상수리

     보증기간이 3개월입니다.

 

▶ 신규 납품된 컴퓨터 제품은 2회의 무상 출장 서비스(소프트웨어 A/S포함)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     추후 발생하는 소프트웨어 A/S (포멧, 바이러스, OS 및 프로그램 재설치 등)는 서비스 요금을

     적용 받습니다.  (단 신규 납품된 컴퓨터는 1년간 출장비 면제)

 

▶ A/S를 받은 제품이 같은 고장증상을 보일 경우 고객님의 실수 또는 천재지변 등의 이유가 아닌때는

    무상서비스를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   

 

▶ 모니터, 프린터, 스캐너 등은 불량발생시 해당 제조사의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시면 보다 신속한

     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▶ 다음의 경우에 한해서는 무상 A/S가 불가능 합니다.

 

① 소비자 과실에 의한 제품의 파손.
② 천재 지변에 의한 제품의 손상이 있는 경우.
③ 제조사나 수입사의 별도 A/S 규정에 적용되는 경우.
④ 부품 별로 A/S 기간을 별도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
⑤ 제품분해 등으로 발생한 고장 및 hdd의 외관상 손상이 있는 경우.

 

▶ 다음의 경우에 한해서는 A/S가 불가능 합니다.

 

① cpu나 memory의 외관상 손상이 있는 경우.
② amd cpu의 비정품 쿨러 사용이나 컨버터 장착과 같은 정품 쿨러 외 다른 장치 설치시나 쿨러

     장착시 코어 손상이 생긴 경우.
③ 개조나 분해로 인한 제품의 손상의 경우.

     (예. CPU/VGA카드의 쿨러개조 및 오버클럭, 메모리의 방열판 탈부착의 경우 등.)
④ 조립 부주의에 의한 제품 손상인 경우.

 

2. 환불 및 교환

 

▶ 제품 구입후 7일 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

 

① 구입한 제품의 기능상 하자가 있는 경우.
② 구입한 제품과 납품된 제품이 상이한 경우.
③ 납품 부주의로 인한 제품이 파손된 경우.
④ 납품기간(7일) 제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.

 

▶ 제품 하자시의 교환은 1:1 원칙을 준수합니다.

 

▶ 다음의 경우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.

 

① 제품의 이상이 아닌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.
②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내용물의 분실(제품 박스, 매뉴얼, 기타 옵션품목).
③ 이상이 없는 제품(cpu, hdd등)의 비닐포장이 개봉되어있는 경우나 제품 외관의 손상이나

     스크래치등이 발생시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④ s/w(게임포함)인 경우 개봉과 동시에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 

3. 납품은 직접납품을 원칙으로 하지만, 부득이한 경우 택배 등의 배송기관을 통해 납품합니다.

 

▶ 배송비 전액 당사 부담.

 

① 구입후 7일 이내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.
② 주문한 제품과 배송된 제품이 상이한 경우.
③ 제품 배송시 파손에 의한 경우.

 

▶ 보내실 때 소비자 부담.

 

① 구입후 7일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.

 

▶ 소비자 전액 부담.

 

① 구입후 7일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.
②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손상의 경우.
③ 천재 지변에 의한 제품 손상의 경우.
④ 제품의 하자가 없는 경우.
⑤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.

 

4. 위 항에서 명시 되지 않은 사항은 통상적인 상관례에 따르며 고객과 당사와의 상호

    협의하에서 최대한 고객님께 손실이 없도록 원활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노력할 것을

    약속드리겠습니다.

 

 

문의전화 tel. 032) 937-4442  (HP) 010-3367-4442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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